,,,,


의과,  대학,  의,  정원,  을,  확대,  했었었었었던,  것,  의,  경우,

지역,  별,  로,  의사,  가,  부족,  했었었었었던,  지역, 이,  있었었었었던,  상황, 에,  대한,  정확한,  해결책,  이,  아니었었었다,

현재,  노인, 의,  인구,  가,  증가,  하고,  있었었었어도,

그것, 이,  계속,  되었었었었던,  것,  이,  아니었었었었다,

전체,  인구, 가,  감,  소,  하고,  있었었었었고,  노인, 의,  인구,  도,  그러한,  식,  으로,  증가,

했었었었었던,  것, 이,  정지,  하게,  되었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전국, 의,  의과,  대학,  의,  정원,  확대, 가,  정확한,  해결책, 이,  아니었었었다,

노인,  인구,  한,  테,  필요,  했었었었었던,  의료,  서비스,  공급, 의,  증가, 에,  집중,  했었었었었  것,  과,  같이,

시간, 이,  약간,  더,  필요,  했었었었어도, 

그러한,  상황, 에,    more,  customized,  되어,  있었었었었던,  정책,  을,  준비,  했었었었어야,  했었었었었다,  


서울,  지역,  의,  지하철, 에서,  개인,  병원, 과,  중형,  병원,  의,  광고,  쉽게,  볼,  수,  있었었었었다,

광고비,  를,  투자,  했었었었어야,  했었었었었던,  정도,  로,

서울,  지역, 에,  병원, 이,  부족,  했었었었었던,  것,  이,  아니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대부분, 의,  전공의,  들,  이,  그러한,  개인,  병원,  과,  중형,  병원, 에,  취직,  하게,  되어,  있었었었었다,


전공의,  들,  이,  진료과,  를,  선택,  했었었었었던,  것,

시기,  별,  로,  수요,  가,  증가,  했었었었었던,  진료과,  를,  더,  선택, 

시기,  별,  로,  지역,  별,  로,  장,  려,  금,  그리고,  보,  조,  금,  제도,  활용,  


그리고,  또,  한,  가지,  중요한,  것,

의과,  대학, 의,  정원,  확대,  this,  was,  too,  simple,  and,  not,  careful,  enough,

과학적, 인,  근거,  를,  기반, 으로,  여러,  가지,  복잡한,  해결책,  제시,  필요,


그리고,  또,  한,  가지,  중요한,  것,

전공의,  들,  의,   경우,  열심히,  공부,  하셨었었었고,  일,  하셨었었었고,  취직,  하기,  직전,  에,  있으셨었었었던,  분,  들,  이셨었었었었다,

그랬었었어도,  노력,  하기,  전, 에,  약속,  했었었었었던,  것,  을,

충분히,  과학적, 인,  근거,  없이,  쉽게,  없애셨었었었던,  것,   

그것,  의,   경우,  노력,  하셨었었었던,  것, 이,  헛,  수,  고,  가,  될,  수,  가,  있었었었어서,

그,  분,  들,  한,  테,    심,  리,  적,  인,  공황,  을,  발생,  시켰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의사,  들,  이,    심,  리,  적,  으로,  스트레스,  를,  받았었었었었던,  경우,  집중력,  이,  약화,  되었었었었고,

그래서,  환자, 들, 을,  치료,  했었었었었던,  과정,  에서,  가지고,  있었었었었던,  기량,  을,

충분히,  발휘,  할,  수,  가,  없었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심,  리,  적,  으로,   의사,  결정,  과정,  에서,

당사자,  이셨었었었었던,  이과,  출신,  이셨었었었던,  의사,  분,  들,  의,   의견,  을,

충분히,  고려,  하지,  않았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그래서,  정책,  을,  결정,  했었었었었던,  분,  들,  이,

이과,  출신,  이셨었었었던,  분,  들,  을,    무,  시,  했었었었었던,  과,  같이,  보였었었었고,

충분한,  이유,  없이,  하인,  과,  같이,  대했었었었었던,  것,  과,  같이,  보였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그래서,  억울,  했었었었었고,  반,  발,  심,  이,  생겼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개인적,  으로,  2021, 년,  12, 월,  에,  재경관리사,  자격증,  을,  획득,  했었었었었다,

그,  자격증,  을,  취득,  했었었었었던,  분,  들,  한,  테,

취직,  과정, 에서,  benefits,  을,  주기,  로,  약속,  했었었었었던,

웹사이트,  accountingpeople.co.kr,  이,  있었었었었다,

However,  그,  이후,  2022, 년,  2, 월,  에,

양,  심,  이,  전혀,  없으셨었었었던,  외국,  의,  진보,  세력,  분,  들,  께,  서,

그,  어떠한,  이유,  도,  제시,  하지,  않으셨었었었고,  그,  웹사이트,  를,  없앴었었었다,

그래서,  억울,  했었었었었고,

그래서,  그,  전공의,  분,  들,  의,  심,  정,  이,  충분히,  이해,  가,  되었었었었다,


의료,  서비스,  에,  관계,  가,  있었었었었던,  정책,  의,  경우,

그러한,  정책,  의,  변화,  가,

환자,  분,  들,  의,  생,  명,  에,  직접적,  으로,  영향,  을,  줄,  수,  있었었었었고,


그러한,  식,  으로,  정책,  을,  결정,  하셨었었었던,  것,  에,  있었었었었어서,

충분한,  시간,  의,  투자,  없이,  급,  하,  게,  했었었었었던,  경우,

당사자,  이셨었었었던,  의사,  분,  들,  께,  서,  정신적,  인,  스트레스,  를,  받게,  되었었었었고,

그래서,  환자,  분,  들,  의,    치료,  에,  집중,  했었었었었던,  것, 이,  어려웠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그래서,  여러,  가지,  요소, 를,  파악,  하기,  위해서,  시간, 을,  투자,  했었었었었던,  후,  에,

더,  신중,  하게,  정책,  을,  결정,  했었었었었어야,  했었었었었다,

정책, 을,  변화,  시켰었었었던,  때,  그,  결과,  에,  영향,  을,  줄,  수,  있었었었었던,

여러,  가지,  요소,  를,  파악,  했었었었었어야,  했었었었었고,

그,  결과, 를,  예측,  하기,  위해서,  

time,  series,  analysis,  와,  regression,  analysis,  를,  활용,  하여,

과학적, 인,  근거,  를,  기반, 으로,  정책,  과,  관계,  가,  되어,  있었었었었던,

의사,  결정, 에,  활용,  했었었었어야,  했었었었었다,


그리고,  병원,  업계,  의,  상황,  을,  충분히,  알고,  있으셨었었었던,

병원,  업계,  에,  있으셨었었었던,  분,  들,  의,  의견,  도,  충분히,


그리고,  의료법,  개정,  에,  있었었었어도,  당사자,  이셨었었었던,

의사,  분,  들,  의,  의견,  도,  충분히,


정치적, 으로,  보수,  적,  이었었었었다,

그랬었었었어도,  중요한,  정책,  의,  결정,  에,  있었었었어서,

충분히,  신중,  했었었었어야,  했었었었었고,

8, 년,  전,  에,  있었었었었던,  과,  같이,

정치적,  위기,  가,  발생,  했었었었었던,  것,  이,  걱정,  이,  되었었었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raising the funds, to continue studyi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