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냄,  비,  여론,  을,  이용,  해서,

정치인,  들,  께,  서,

병원,  업계,  에,  대한,

정확한,  지식,  이,  부족,  했었었었었던,  국,  민,  들,  을,  속이고,  있었었었었다,


투표권, 이,  있었었었었던,  국,  민,  들,  을,  속이기,   위해서,

우선,  의사,  집단, 을,  이기적,  인,  person,  들,  의,  집단,  으로,  속이셨었었었고,  witch,  hunt,  하고,  있었었었었다,



양,  심,  적,  이셨었었었던,  의사,  분,  들,  의,  도, 움,  을,  받았었었었고,

그래서,  건강, 이,  회복,  되었었었었던,  환자,  분,  들,  의,  경우,

그것,  이,  선거,  를,  위한,  거짓,  선전,  이었었었었다,  는,  것,  알,  수,  있었었었었다,   



그러한,  식,  으로,  거짓,  선전,  을,  했었었었어야,  득표,  를,  할,  수,   있었었었었던,  것,


의,  경우,  정치,  가,  계속,  잘,  못,  되어,  있었었었었던,  방향,  으로,  흐르고,


있었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외국,  생활,  약간,  이라도,  해,  봤었었었었던,  경우,

한국,  의,  의료,  서비스,  가,  진짜,  가격,  도,  높지,  않았었었었고,  사용,  하기,  편했었었었다,

는,  것,  알게,  되었었었었다,


식,  도,  염,  약,  의,  경우,  한국, 의,  대학,  병원,  에서,  처방,  받았었었었던,  경우,

신속,  하고,  정확,  하게,  치료,  가,  되었었었었어도,

선진국,  의,  병원,  에서,  처방,  받았었었었었던,  경우,

두드러기,  가,  발생,  했었었었었던,  부작용,  이,  있었었었었고,

그,  두드러기,  가,   2,  주,  넘,  게,  지속,  되었었었었어서,  진짜,  고생,  했었었었었다,


외국,  에,  서,  도,  특히,  선진국,  에,  서,  도,

한국인,  들,  뿐,  아니었었었고,  외국인,  들,  도,

한국,  에,  있었었었었던,  병원,  에,   왔었었었었다,


한국,  에,  서,  아프게,  되었었었었던,  경우,

병원,  에,  서,  치료,  해,  주시고,  보,  험,  이,  잘,  되어,  있었었었어서,

가격, 도,  높지,  않았었었었다,

 

외국,  에,  서,  는,

아프게,  되었었었었던,  경우,

치료,  받았었었었던,  것,  이,  쉽지,  도,  않았었었었고,  가격,  도,  엄,  청,  비쌌었었었다,

그래서,  아프게,  되었었었었던,  경우,

그러한,  것,  으로,  인,  해,  서,  스트레스,  를,  받았었었었다,


대통령,  과,  정치인,  들,  최소한,  6, 개월,  정도,  유학,  생활,  하셨었었었어야,  했었었었었다,

 

대통령,  과,    정치인,   분,  들,

어렵게,  살고,  계시는,  분,  들,  돕고,  싶으셨었었었던,   경우,

그것,  이,  그,  분,  들,  의,  진,  심,  이었었었었고,

진짜,  원하셨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던,  경우,


다른, 직업,  을,  가지셨었었었던,  분,  들,  한,  테,  요청,  하기,  에,  앞,  서,  서, 

본인,  들,  의,   급여,  를,  삭, 감,  하셨었었었어야,  했었었었었고,

진짜,  원하셨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던,  경우,

부동산, 도,  파시고,  그러한,  식,  으로,  충분히,  도와,  줄,  수,  있으셨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If,  such,  things,  have,  ever,  happened,  한국,  의,    국,  민,  들,  이,

정치인,  분,  들,  한,  테,  감,  동,  받으셨었었었고,

병원,  업계,  와,  계속,  싸우지,  않으셨었었었어도,

선거,  에서,  완전히,  득표,  하셨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법조계,  분,  들,  과,  정치인,  분,  들,  급여,  엄,  청,  높으셨었었었고,

부동산,  도,    있으셨었었었고,


환자,  분,  들,  을,  치료,  하기,  위해서,  휴식,  도,  제대로,  취하지,  못,  하셨었었었던,

의사,  분,  들,  한,  테,  정신적,  인,  스트레스,  주셨었었었던,  것,  정지,  하시고,

본인,  들,  의,  급여,  를,  어느,  정도,  삭,  감,  하고,  싶으셨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는지,

얘기,  해,  주셨었었었어야,  했었었었었다,

 

그리고,  그,  어떠한,  분,  께,  서,  는,

전공의,  들,  이,  인간성,  이,  좋지,  않았었었었다,  는,  식,  으로,

인신,  공격,  을,  하셨었었었어도,

그,  분,  들,  께,  서,  그러한,  식,  으로,  행동,  하도록,

선거, 에,  이용,  하려고,  하셨었었었던,  정치인,  분,  들,  의,  인간성,  이,

좋지,  않았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겉,  다르고,  속,  다르고,  거짓,  선전,  을,    자주,  하셨었었었던,

정치인,  분,  들,  께,  서,  는,  전공의,  분,  들,  의,  인간성,  에,  대해서,

비판,  할,  수,  있으셨었었었던,  자격,  이,  없으셨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raising the funds, to continue studyi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