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서비스, 위기, 경제적, 위기, 로, 확대, the, deflation,,,,

   

그,  어떠한,  분,  께,  서,

대형,  병원,  의,  수입, 이,  3, 조,  4, 조,  정도,  였었었었었다,  고,  했었었었었다,


장기적,  이었었었었던,  대책,  도,  없이,  선거,  에,  서,  득표,  하기,  위해서,

정부,  가,  최소한,  의,  flexibility,  를,  보여,  주지,  않으셨었었었고,

the,  tax,  로,  운영,  하고,  있었었었었던,  공권력,  을,  남,  용,  하고,  있었었었었다,


공산,  주의,  도,  아니었었었던,  상황,  에,  서,  는,


압박, 을,  해서,  인격적,  으로,   무,  시,  를,  하고,  있었었었었던,  것,  과,  같이,   보였었었었던,

것,  보다,  상대방,  을,  인격적,  으로,  충분히,  존중,  해,  주고,  감,  동,  을,  주었었었었던,

것,  이,  더,  좋았었었었다,


그리고,  왜,  선거,  있었었었었던,  때,  에,  꼭,  그러한,  정책,  을,  폈었었었어야,  하셨었었었는지,


박정희,  전,  대통령,  의,  경우,  독재,  로,   비판,  하셨었었었던,  분,  도,  계셨었었었어도,

박정희,  전,  대통령,  의,  경우,  이과,  출신,  이셨었었었던,  분,  들,  충분히,  존중,  해,  주셨었었었고,

최고,  의,  대우,  를,  해,  주셨었었었다,

장기간,  의,   안,  목,  을,  가지고,  국가,  의,  상황,  에,   딱,  딱,  들,  어,  맞,  았었었었었던,  정책,  들,  을,  선택,  하셨었었었다,

경제,  분야,  와,  기술,  분야,  의,  전,  문,  가,  분,  들,  의,  얘기,  를,

귀,  담,  아,  들으셨었었었고,  충분히,  신중,  하셨었었었고,

특히,  진,  심,  으,  로,  한,  국,  이,  발전,  하였었었었던,  것,  원하셨었었었던,

열정,  이,   있으셨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그래서,  선진국,  에서,   박정희,  전,  대통령,  을,  두려워,  하셨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4,  년,  전,  에,  외국,  의,  진보,  세력,  이,   코로나,  바이러스,  를,  발생,  시켰었었었고,

처,  음,  에,  는,  의료계,  에,  비상,  이,   있었었었어도,

결국,  그,  국가,  의,  경제,  가,   갑자기,  어려워졌었었었고,

집권,  여당,  이,  정권,  을,  외국,  의,  진보,  세력,  한,  테,


4, 월,   선거,  의,  결과,  이것,  의,  경우,  예측,  하기,  어려웠었었었어도,

이러한,  상황, 이,  누적,  되었었었었던,  경우,

한국,  의,  대형,  병원,  들,  의,  재정,  붕괴,

그것,  에,  대한,  정부,  의,  재정적,  원조,  확대,  로,  인한,

정부,  의,  재정,  적자,  확대,

소비자,  들,  의,  소득,   감,  소,  로,  인한,  소비,  축소,  그것, 으로,  인한,

the,  inflation,  보다,  더,  공포,  스러웠었었었던,

세계,  대공황,  을,  발생,  시켰었었었던,  the,  deflation,  이,  있었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외국,  의,   2008, 년,  금,  융,  위기,  와,  비슷,  했었었었었던,  방식,  으로,

한국, 의,  경제적,  위기,  를,  발생,  시켰었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정부,  가,  이번,  선거,  를,  위해서,  한국, 의,  경제적,  위기,  를,  발생,  시켰었었었던,  경우,


8,  년,  전,  과,  같이,  그,  이상,  의,   정치적,  위기,  가,  있었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raising the funds, to continue studyi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