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통령,  이,    야당,  의,  간첩,  이셨었었었었던,  것,  같았었었었다,


야당,   에,  서,    4, 년,  전,  에,    의과,  대학,  정원,  확대,  를,  시도,  하였었었었고,


파업,  의,  경우,    의사,  면,  허,  를,  취소,  시켰었었었던,  법,  을,  통과,  계획,  했었었었었다, 


작년,  에,  야당,  에,  서,  그러한,  결과,  로,


결국,  의사,  파업,  의,  경우,  의사,  면,  허,  를,  취소,  시켰었었었던,  법,  통과,  시켰었었었고,


그것,  이후,  에,  야당,  의,  간첩,  이었었었었던,  대통령,  한,  테,  의과,  대학,  정원,  확대,  정책,  시켰었었었다,



야당,  의,  간첩,  이,  아니셨었었었던,  경우,


여당,  의,  지지율,  이,  좋지,  않게,  되었었었어도,


국가,  가,  전체적,  으로,  좋지,  않게,  되었었었어도,


그,  정책,  을,  계속, 



한국,  의,  기술,  분야,  에,  서,    중국,  의,   간첩,  이셨었었었었던,  것,


같기,  도,  했었었었었다,



그리고,  국가,  의,  재정,  충분,  하지,  않았었었었다,


국가,  의,  재정,  에,  여유,  가,  약간,  이라도,  있었었었었던,  경우,


향후,  퇴직,  후,  소득,  이,  부족,  했었었었었던,  분,  들,  을,  위,  해,  서,


그,  돈,  의,  경우,    국,  민,  연,  금,  에,    투자,  했었었었었던,  것,  이,  좋았었었었다,


소득,  이,  부족,  했었었었어서,  병원,  에,  서,  진료,  봤었었었었던,  것,  이,  어렸웠었었었던,  경우,


향후,  에,  의사,  분,  들,  이,  증가,  했었었었었어도,


그,  증가,  했었었었었던,  의사,  분,  들,  환자,  수,  부족,  으로,  파산,  했었었었었다,


재정,  부족,  을,  printing,  the,  currency,  로,  하셨었었었었던,  경우,


the,  inflation,  tax,  발생,



거짓,  정보,  로,  여론,  이,  이상,  하게,  되었었었었고,


혹시,  의사,  분,  들,  중,  에,  서,  초등,  학생,  자녀,  분,  들,  있었었었었던,  경우,


그,  자녀,  분,  들,  평소,  에,  존경,  했었었었었던,  the,  parents,  가,  witch,  hunt,


거짓,  으로,  되었었었었던,  것,  에,  대,  해,  서,  상처,  받게,  되었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raising the funds, to continue studyi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