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연히,  교직원,  공제회,  의,  채용,  공고,  를,  보게,  되었었다,


지원,  하고,  싶,  지,  도,  없었었고,  지원,  하지,  도,  않았었었어도,


읽어,  보기,  는,    했었었었었다,


서류,  전형,  의,    가,  산,  점,  에,


회계사,  변호사,  의,  경우,    가,  산,  점,  이,    높았었었었던,  것,


자격증,  시,  험,  의,    난이도,    고려,    적당,  했었었었었다,


그랬었었어도,    AICPA,  의,    가,  산,  점,  이,    대,  개,    높,  게,    되어,    있었었었었다,


AICPA,  의,  경우,    절대,  평가,  로,    60,  점,  에,    합격,  이었었었었었고,


학원,  강의,  듣고,


외국,  가서,  시,  험,  보고,  했었었던,  경우,  합격,  하기,  쉬웠었었었다,


즉,  난이도,  가,  쉬웠었었었고,  외국,  에서,  시,  험,  보기,  위한,


돈,  이,  더,  중요,  했었었었었던,  자격증,  이었었었었었다,



본인,  들,  의,  자식,  분,  들,  중,  에,    AICPA,  자격증,  이,  있었었던,



자식,  분,  들,  의,    취직,  을,  돕기,  위해서,  그렇게,  했었었던,  것,  같았었었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raising the funds, to continue studyi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