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  크고,  덩치,  컸었었던,  그,  여자, 분,


 평소,  에는,  옷, 으로,  가려져,  있었었었어서,    몰,    랐,    었었었었어도, 


 최근,  에,  우연히,  봤었었고,


그,  여자,  분,  예쁘지,  도,  않으셨었었었고,  섹시,  하지,  도,  않으셨었었었고,


역시,  등,  에,  도,  살,  이,  있었었었었다,

   

섹시,  한,  여자,  분,  들,  의,  경우,    가,    슴,    이,    크고,    무,    거,    웠었었었어서,


체중,  이,    증가,  하는,  경향,  이,  있었었었었어도,


등,  에,  는,    살,  이,   없었었었었다,


저,  의,  경우,  키,  가,  작았었었었어도,  다리,  가,    짧지,  않았었었었고,

그,  중,  에,  서,  도,  종아리,  부분, 이,  짧지, 가,  않았었었었어서,

키,  가,  비슷,  했었었던,  다른,  분,  들,  과,  같이,    키,  가,  작아,  보이지,  도,  않았었었었다,

 

그랬었었었어서,  쫙,  붙는,  바지,  를,  입었었던,  때,


저,  의,  허벅지,  를,  쳐다,  보셨었었었던,  남자,  분,  들,


눈,  빛,  이,  예사,  롭지,  가,  않았었었었다,

 

제,  가,   거울, 로,  봤었었던,  때,  에도,  예뻐,  보이기,  는,  했었었었었다,


그랬었었었어서,  회사,  출근,  했었었던,  때,  절대,  입고,  다니지,  않았었었었다,



특정,  부위,  의,  속,  옷,    모,  델,  을,  했었었던,  경우,


세계적,  인,    모,  델,  이,    될,  수,  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현재,    속,  옷,    모,  델,  들,  을,    보았었었었던,  때,


그러한,  속,  옷,    모,  델,  을,    약간,  쉽게,  뽑았었었었던,  것,  같아,  보였었었었고,


세계적,  인,    속,  옷,    모,  델,  이,  되었었던,  경우,


돈,  도,  쉽게,  벌,  수,  있었었던,  것,  이었었었어도,


약간,  소,  심,  했었었고,  약간,  내성적,  이었었었어서,


그러한,  직업,  을,  가졌었던,  경우,    스트레스,  받았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얼굴,  도,  화장,  했었었던,  경우,  연예인,  과,  같이,  보였었었었었고,


학부,  2,  학년,  때,  학부,   남자,  동기,  중,  한,  아이,  께,  서,


갑자기,  서빈,  아,    넌,    너,    무,    완벽,    해,    라는,  얘기,  를,  했었었고,


애, 가,    보았었었었던,    것,  이,    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그,  얘기,  를,  듣고,  있었었던,  다른,  아이,  들,  도,  이의,  를,  제기,  하지,  않았었었었다,


특히,    옆,  모,  습,  이,  예쁘다,  는,  얘기,  를,  들었었었었고,


실제,  로,  도,  한국,  의,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  회사,  외국,  의,  대학교,  에서,  까,  지,

 

저,  의,  옆,    모,    습,   을,  넋,  놓고,  바라,  보시다,  가,


제,  가,    얼굴,  을,  돌려서,   눈,  이,    마,  주,    쳤었었었었던,    때,

 

들켜서,   뻘,  쭘,  해,  하셨었었었던,  남자,  분,  들,  이,    한,  두,  분,  이,  아니었었었다,

 

제,  가,    예뻤었었었던,  것,  을,  아셨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raising the funds, to continue studyi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