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 을, 뚫고,,,,

 

그것,  이,  사,  실,  또,  는,  오해,  그,  어떠한,  것,  이었었었는지,


사,  실,  이,  알고,  싶었었고,  궁,  금,  해,  서,    아,  침,    일,  찍,  가,  보았었었었다,

   

9,  월,  4,  일,  그,  날,  에,  도,   

그,  여자,  분,  께,  서,    2,  번,  방,  의,    앞,  에,    있었었던,    문,  으로,

들어가는,  것,  을,  보지,  못,  했었는데,  2, 번,  방,  에,    계셨었다,


전,  에,    의,  심,  했었었던,  것,  이,  사실,  이었을까,    궁,  금,  했었었다,

그랬었었어서,  그,  여자,  분,  한테,  조용히,  물,  어,  봤었었다,

   

일찍,  오셨었었었는지,  물,  어,  봤었었다,

앞,  에,    있었었던,    문,  으로,  들어가는,  것,  을,  보았었던,  적, 이,  없었는데,

2,  번,  방,  에,  계셨었다,  고,   


그랬었었더니,  그,  여자,  분,  께,  서,  는,  본인, 의,  경우,  옆, 으로,  들어왔다, 고,  하셨었다,

 

 ??????????????


그랬었었었어서,  2, 번,  방,  으로,  들어갈,  수,  있었었던,  문,  이,

2,  번,  방,  의,  앞,  에,  있었었던,  문,  말,  고,  다른,  문, 도,  있었었던,  것,  이,  냐,  고,

2,  번,  방,  으로,  들어가는,    문,    이,

한,  개,  가,    아니었었었던,  것,  이었었었는지,    물,    어,    보았었고,


그,  여자,  분,  께, 서, 는,  그,  때,  갑자기,  말, 을,  바꾸셨었었었고,


2,  번,  방,  으로,  들어가는,  문,  의,  경우,

앞,  에,  한,  개,  밖,  에,  없다,  고,  하셨었었었다,


!!!!!!!!!!!!!!


그랬었었었던,  경우,  의,  심,  했었었던,  것,  이,  사,  실,  이었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이것,  이,  사,  실,  이었었었는지,  확,  실,  히,  알고,  싶었어서,  더,  기다려,  보았었었었다,

      

한,  참,  후,  에,    2,  번,  방,  의,    앞,  에,  있었었던,    문,  으로,  들어,  가셨었었었던,

 

그,  남자,  분,  께,  서,    2,  번,  방,  의,    앞,  에,  있었었던,    문,  으로,

나오시지,  도,  않았었었는데,  사라지셨었었던,  사건,  이,  발생,  했었었었었다,


그랬었었었어서,  그,  여자,  분,  한테,  다시,  물,  어,  봤었었고,

아,  침,  에,  2,  번,  방,  으로,  들어가는,  문,  이,

2,  번,  방,  의,  앞,  에,  있었었던,    문,    한,    개,

한,  개,  밖,  에,  없다,  고,  하시지,  않았었었냐,  고,  물,  어,  봤었었고,  

 

그,  여자,  분,  께,  서,  는,  그,  때,  가,  되어서,


사,  실,  을,  더,  이상,    숨,  기,  는,  것,  이,  어렵게,  되셨었었었었고,


2,  번,  방,  의,  앞,  에,  있었었던,    문,    말,    고,


옆,  에,  도,  문,  이,  있었었다,  는,  것,


그,  때,  가,  되어서,  야,  겨우,  얘기,  하셨었었었다,

  

아,  침,  에,  그러한,  방식,  으로,  사,  실,  을,    얘기,  해,  주셨었던,  경우,


걱정,  하,  면,  서,  기다렸었었던,  필요,  도,  없었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고,


그,  여자,  분,  그러한,  식,  으로,  거,  짓,  말,  을,  하,  시,  면,  서,  까,  지,


그,  남자,  분,  을,  꼬시려고,  하셨었었었다,  는,  것,  을,  알게,  되었었었었다,


결국,  그,  여자,  분,  의,  얘기,  가,  이간질,  을,  위한,


속이기,  위한,  거,  짓,  말,  이었었다, 는,  것,  을,  알게,  되었었었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raising the funds, to continue studyi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