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trans,,,,

 


의학,  분야,  번역,  사기,  업체,  였었었었었다,

거의,  100,  %,  재택,  이라고,  했었어서,

신기,  했었었었어도,

프리랜서,  the,  sample,  test,  를,  보자고,

접근,  했었었고,  번역,  결과,  받았었고,

그,  이후,  로,  는,  전화,  도,  받지,  않았었었었고,  토꼈었었었다,

번역,  에,  대한,  대가,  도,  지불,  하지,  않았었었었다,


사기,  업체,  였었었던,  것,  같았었었었다,



그것,  에,  대해서,  그러한,  평가,  하셨었었었던,  분,  들,  이,  결국,  간호사,  분,  들,  이었었었었다,


번역,  에서,  틀렸었었었던,  것,  이,  전혀,  없었었었었고,


한국인,  분,  들,  이,  잘,  모,  르,  고,  있었었던,  그,  어떠한,  the,  words,  의,  용법,  까지,


정확,  하게,  썼었었었어도,


간략,  하게,  적지,  않았었었었다,  는,  이유,  로,


번역,  에서,  틀렸었었었던,  부분,  이,   없었었었어도,  전공,  하지,  않았었었었어서,


그,  어떠한,  톤,  이,  다르다,  는,  이유,  로,


그,  어떠한,  제대로,  되어,  있었었던,  논,  리,  도,  없이,  불합격,  처리,  하셨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전공,  에서,  복잡,  했었었던,  것,  전혀,  배우지,  않으셨었었었어도,


괴롭,  히기,  위해서,  전공,  에,  대해서,  얘기,  를,  하셨었었었다,


간호학,  을,  무,  시,  하려고,  했었었던,  것,  이,  아니었었었고,


병원,  에서,  의사,  분,  들,  을,  보조,  하셨었었었던,  일,  을,  하기,  위한,  분,  들,  이,


필요,  했었었고,  그것,  에,  필요한,  지식,  이,  복잡,  하지,  않았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간호사,  분,  들,  께,  서,  그러한,  전공,  을,  the,  selection,  하셨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고,


그것,  으로,  인해서,  그러한,  간호사,  분,  들,  을,  무,  시,  하셨엇었었던,  분,  들,  없었었었었었다,


복잡,  했었었던,  것,  을,  잘,  할,  수,  있었었던,  것,  보이기,  위해서,  는,  의과,  대학,  에,  가셨었었었어야,  하셨었었었다,  는,


것,  이,  대한,  의사,  협회,  에서,  했었었었었던,  것,


the,  fact,  와,  같았었었었던,  얘기,  였었었었었다,



제,  가,  프리랜서,  로,  돈,  을,  벌게,  되었었던,  것,  이,  배,  가,  아프셨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었다,



그,  어떠한,  병원,  에,  입원,  했었었던,  때,  전혀,  눈치,  주지,  않으셨었었었고,


잘,  해,  주셨었던,  병동,  간호사,  분,  들,  의,  경우,  에,  는,


병동,  간호사,  분,  들,  한테,  맛,  있,  는,  것,  도,  좀,  갖다,  드리고,


간호사,  분,  들,  에,  대해서,  좋게,  얘기,  해,  주고,  싶었었었어도,



그,  어떠한,  병원,  의,  건강,  검,  진,  센터,  에서,  있었었던,  간호사,  분,  들,


적반하장,  식,  으로,  본인,  들,  의,  잘,  못,  을,  인정,  하지,  않으셨었었었고,


억울,  했었었던,  환자,  분,  한테,  소리,  지르시고,  더,  억울,  하게,  하셨었었었던,  분,  들,


환자,  분,  들,  뿐,  아니었었었고,  일반인,  한테,  까지,  개방,  되어,  있었었던,


화장실,  을,  사유화,  하시려는,  시도,  까지,  하셨었었었고,


본인,  들,  이,  잘,  못,  하셨었었었던,  것,  에,  대해서,  전혀,  죄송,  해,  하지,  않으셨었었고,


전혀,  그것,  에,  대해서,  사과,  도,  하지,  않으셨었었었고,


적반하장,  식,  으로,  권한,  도,  없으셨었었던,  화장실,  사유화,  시도,  까지,  하셨었었었고,


그랬었었었어서,  뉴,  스,  에서,  간호사,  분,  들,  사이,  에,  태,  움,  이,  라,  는,


본인,  들,  사이,  에서, 도,  서로,  괴롭히셨었었던,  분,  들,  이,  엄,  청,  있으셨었었던,  것,


방송,  되었었었었던,  것,  이었었었었다,


그,  어떠한,  병원,  의,  응급실,  에서,  고의적,  으로,  


환자,  분,  의,  팔,  중간,  에,  주사,  바늘,  을,  꽂으려고,  했었었던,  살인,  의,  의혹,  을,


받게,  되었었던,  간호사,  분,  을,  비롯,  해서,  두,  분,  세,  분,  정도,


완전히,  불,  친절,  했었었고,  인간성,  더러웠었었고,  재수,   없었었던,  간호사,  분,  들,  도,  있었었다,


그러한,  식,  으로,  재수,  없었었던,  간호사,  분,  들,  로,  인해서,


제,  가,   정신적,  으로,  스트레스,  를,  받았었었었고,


그랬었었었어서,  간호사,  분,  들,  전체,  를,  좋게,  얘기,  해,  주기,  가,  어려웠었었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raising the funds, to continue studying,

,,,,

,,,,